최종편집 : 2025.09.01 11:31
Today : 2025.09.02 (화)
새솔유치원(원장 송석례)이 원아와 학부모가 함께하는 독서 체험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새솔유치원은 17일 원아와 학부모가 함께하는 독서 체험 행사 '새솔 북적북적 BOOK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책과 자연스럽게 친숙해지는 다양한 독서 체험 활동을 통해 유아의 상상력과 창의성을 키우고, 가정과 연계한 독서 문화를 확산하는 데 목적을 두고 마련됐다.
행사는 책 내용을 바탕으로 한 체험 중심 활동으로 구성됐으며, 음률 감각을 깨우는 '악어파티', 협동을 배우는 '암탉의 하루', 신체 활동 중심의 '유령의 성', 역사 인물 권율 장군을 주제로 한 '협력 활동' 등 네 가지 테마로 진행됐다.
유아와 학부모가 함께 참여한 이번 활동은 단순한 책 읽기를 넘어, 놀이와 체험을 통해 책과 자연스럽게 친해지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에 학부모들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가정에서의 독서 연계 교육의 모범적인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한편, 새솔유치원은 2025학년도 중점 사업으로 '책 보따리 독서교육'을 운영 중이며, 유아들이 올바른 독서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연중 추진하고 있다.
계좌번호 복사하기
대전광역시교육청 대전광역시교육청은 오는 9월 3일(화), 고등학교 3학년 재학생과 졸업생, 검정고시생 등을 대상으로 「202...
대전광역시교육청이 관내 중학교 3학년 2학기 학생을 위해 제작, 보급한 「수학 걸림돌 넘기 학습자료집」 표지 [대전시교육청=사진제공] ...
8월 31일, 충남교육청 직업계고 학생들이 호주 시드니 해외현장학습 파견을 앞두고 인천국제공항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충남교육청=사진제공] ...
8월 25일 홍성 서부초등학교에서 열린 제27회 충남 학생연극축제 개막작 공연 후, 출연 학생들과 지도교사가 무대 위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충...